최신정보 [보도자료] 대전시, 소상공인 긴급 유동... 일상에서 지킬 스마트폰 보안 수칙10 대전광역시 청년근로자 기숙사 입주자 ... [보도자료] 대전신용보증재단, 2021년 ... [보도자료] 신한은행과 농협은행, 대전...
MISSION 소기업, 소상공인의 성공파트너로서, 신용보증확대를 통한 대전경제 활성화 VISION 시민과 함께 소기업・소상공인의 희망을 키우는 재단 핵심가치 열 정 공 감 신 뢰 CEO 경영철학 01 미래지향 재단 02 현장중심 재단 03 청렴한 재단 CEO 경영목표 사회적가치를 실현하는 지역밀착형 보증재단 전략목표 및 전략과제 01 사회가치 창출 사회적 역할 확대를 통한 사회적가치 창출(일자리 1.5만개 창출 기여)(부가가치 3.800억 창출 기여) 전략과제 1 재능나눔을 통한 다양한 보증제도 운영 전략과제 2 지역사회 공헌활동 활성화 전략과제 3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역할 확대 02 고객가치 창출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가치 제고(1만개 업체 창업지원)(외부고객만족도 90점↑) 전략과제 1 최신 금융환경을 반영한 보증제도 개선으로 보증공급 확대 전략과제 2 정부 정책에 부응하는 선도 재단 전략과제 3 고객만족을 위한 종합지원체계 구축 운영 03 재단가치 창출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경쟁력 제고(신용보증 1조 5천억 지원)(출연금 3백억 확보) 전략과제 1 보증공급 성과 제고 및 출연조건부 협약보증을 통한 건실한 재무구조 확보 전략과제 2 지속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기본 재산 확대 전략과제 3 보증 증가에 따른 리스크 관리로 안정성 제고 04 직원가치 창출 전문 인재가 만들어 가는 행복한 일터(가족친화 인증)(5천시간 교육 실시) 전략과제 1 탄력적 조직운영 및 적극적인 인사관리로 조직역량 확대 전략과제 2 노사 상생의 신바람 나는 직장문화로 삶의 질과 생상성 향상 전략과제 3 직원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제도 운영
전략목표 및 전략과제 01 사회가치 창출 사회적 역할 확대를 통한 사회적가치 창출(일자리 1.5만개 창출 기여)(부가가치 3.800억 창출 기여) 전략과제 1 재능나눔을 통한 다양한 보증제도 운영 전략과제 2 지역사회 공헌활동 활성화 전략과제 3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역할 확대 02 고객가치 창출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가치 제고(1만개 업체 창업지원)(외부고객만족도 90점↑) 전략과제 1 최신 금융환경을 반영한 보증제도 개선으로 보증공급 확대 전략과제 2 정부 정책에 부응하는 선도 재단 전략과제 3 고객만족을 위한 종합지원체계 구축 운영 03 재단가치 창출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경쟁력 제고(신용보증 1조 5천억 지원)(출연금 3백억 확보) 전략과제 1 보증공급 성과 제고 및 출연조건부 협약보증을 통한 건실한 재무구조 확보 전략과제 2 지속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기본 재산 확대 전략과제 3 보증 증가에 따른 리스크 관리로 안정성 제고 04 직원가치 창출 전문 인재가 만들어 가는 행복한 일터(가족친화 인증)(5천시간 교육 실시) 전략과제 1 탄력적 조직운영 및 적극적인 인사관리로 조직역량 확대 전략과제 2 노사 상생의 신바람 나는 직장문화로 삶의 질과 생상성 향상 전략과제 3 직원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제도 운영
01 사회가치 창출 사회적 역할 확대를 통한 사회적가치 창출(일자리 1.5만개 창출 기여)(부가가치 3.800억 창출 기여) 전략과제 1 재능나눔을 통한 다양한 보증제도 운영 전략과제 2 지역사회 공헌활동 활성화 전략과제 3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역할 확대
02 고객가치 창출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가치 제고(1만개 업체 창업지원)(외부고객만족도 90점↑) 전략과제 1 최신 금융환경을 반영한 보증제도 개선으로 보증공급 확대 전략과제 2 정부 정책에 부응하는 선도 재단 전략과제 3 고객만족을 위한 종합지원체계 구축 운영
03 재단가치 창출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경쟁력 제고(신용보증 1조 5천억 지원)(출연금 3백억 확보) 전략과제 1 보증공급 성과 제고 및 출연조건부 협약보증을 통한 건실한 재무구조 확보 전략과제 2 지속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기본 재산 확대 전략과제 3 보증 증가에 따른 리스크 관리로 안정성 제고
04 직원가치 창출 전문 인재가 만들어 가는 행복한 일터(가족친화 인증)(5천시간 교육 실시) 전략과제 1 탄력적 조직운영 및 적극적인 인사관리로 조직역량 확대 전략과제 2 노사 상생의 신바람 나는 직장문화로 삶의 질과 생상성 향상 전략과제 3 직원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제도 운영
담당자 : 소상공인 행복드림센터 박수진 대리 / 042-380-3842 열람하신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 의견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.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