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고객센터 민원신문고

민원신문고

재단이용시 경험하신 불편한 사례를 신고하시면, 시정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  • 대전신용보증재단의 업무처리와 관련한 건의, 시정, 불편사항 등을 접수하는 공간입니다.
    제기하신 민원은 접수 즉시 신속, 정확하게 처리해드리겠으며,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은 제도개선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의견접수는 실명에 한하여 접수하며, 처리된 민원사항에 대하여는 접수확인을 통해 처리내용을 공개하겠습니다.

민원신문고 작성 바로가기

민원처리 흐름도

  • 고객
  • 민원신문고
    (민원담당) 1민원접수 6답변처리
  • 해당부서 2민원접수 통보 3답변서 제출
  • 이사장/본부장/경영지원부 4민원보고 5검토처리

담당자 : 경영지원부 강경태 대리 / 042-380-3811

열람하신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 의견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