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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서비스헌장

대전신용보증재단 임직원은
공공기관 금융인으로써 “공정성”, “투명성”, “합리성” 을 추구하는 윤리적 사고와 고객 최우선 정신으로,
대전광역시 소재 소기업·소상공인 등에게 최상의 신용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“공정성”, “투명성”, “합리성”을 마음에 새기고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신속, 정확, 공정한 업무처리로 고객의 재단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밝은 얼굴과 공손한 태도로 고객을 대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창의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업무 전문성을 높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제도를 개선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.

위와 같은 목표를 실천하기 위해 재단 임직원은 구체적인 이행표준(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, 업무서비스 이행표준)을 제정하고 성실히 지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담당자 : 경영지원부 오기정 대리 / 042-380-381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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