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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정보공동이용서비스

신용보증에 필요한 일부 서류를 재단 직원이 대신 발급해 드립니다.

행정정보 공동이용서비스 개요

  • 행정정보 공동이용서비스는 신용보증 신청에 필요한 서류를 보증신청기업의 요청에 의해 인터넷으로 재단이 직접 발급받은 행정정보 서비스입니다.
  • 이 서비스를 요청하신 보증신청기업은 해당 서류를 따로 제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  • 고객요청

  • 행정정보공동
    이용시스템

인터넷발급 대행 서비스 대상

주민등록등본, 주민등록초본, 자동차등록원부, 건설기계등록원부, 국세납세증명서

담당자 : 경영지원부 강경태 대리 / 042-380-381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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